A.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전체화면이 되지 않는 경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이며, 다음의 절차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옵션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▣ 인터넷 익스플로어 옵션 설정 확인
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[도구]-[인터넷옵션]을 선택
② [일반]-[쿠키 삭제]를 클릭
③ [확인]을 클릭하여 쿠키 삭제
④ [일반]-[파일 삭제]를 클릭
⑤ [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]에 체크 후 [확인] 버튼을 클릭
⑥ [일반]-[설정]을 클릭
⑦ [페이지를 열 때마다(E)]에 체크하고 [확인] 버튼을 클릭
※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후에는 팝업차단 해제
① 인터넷 익스플로러창의 [도구]-[팝업 차단(P)]에서 [팝업 차단 사용 안 함(B)]을 클릭하여 팝업차단 해제
② 팝업 차단이 해제된 경우 [도구]-[팝업 차단(P)] 클릭 시 [팝업 차단 사용(B)]으로 보여지게 됩니다.